안녕하세요
해피월드 복지재단 사무총장 김정훈입니다.

해피월드복지재단은 ‘함께 만드는 행복한 세상’을 이루어 가고자 고양·파주 지역을 중심으로 섬김과 나눔, 봉사의 자세로 아름다운 지역복지 공동체를 만들어 가고 있는 사회복지법인입니다.

세상에 당연한 것은 없습니다. 오늘 무언가를 하지 않으면, 보다 나은 내일은 저절로 오지 않습니다. 지역사회가, 복지환경이, 사회복지 실천이, 오늘 필요한 한 걸음을 우리가 함께 내딛지 않는다면 우리가 당연하게 누리는 것들이 내일도 지속될 수 없다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나서지 않으면 우리가 누리고 있는 복지가 내일로 지속되지 못할 뿐 아니라 사회적 약자, 그리고 잠재적 예비 대상자의 복지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할 것입니다.
우리 해피월드 복지재단은 오늘에 멈추지 않고 내일을 향해 지속가능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복지 전문가를 양성하여 모두가 행복한 복지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해피월드 복지재단은 “섬김”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과부와 고아, 그리고 나그네와 같은 사회적 약자를 섬기셨던 것과 같이 교회가 자리 잡은 지역사회에서 형제와 이웃을 섬기는 나눔의 좋은 문화를 만들어 가는 일에 선도적인 복지재단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자세로 섬기는 리더십을 실천해 가고자 합니다. 큰 섬김 보다는 겨자씨만한 작은 섬김이 지역사회를 변화시키리라 생각됩니다.
해피월드 복지재단이 지역을 잘 섬길 때 자연스럽게 지지와 격려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해피월드 복지재단은 겨자씨만한 작은 섬김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입니다.

언제나 저희 해피월드복지재단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주신 지역사회, 유관기관, 후원자, 자원봉사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금에 멈추지 않고 지역사회를 섬기고, 인재를 양성하고, 상식이 통하는 지역의 복지증진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해피월드 복지재단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평강이 늘 함께 하기를 기도드립니다.

더 많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