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영어뮤지컬팀

뮤지컬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써니영어뮤지컬팀

 

글 조영운 안수집사(써니영어뮤지컬팀장)

Q 써니영어뮤지컬팀 소개를 해 주세요.
A 써니영어뮤지컬팀은 영어뮤지컬 공연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관객들과 은혜를 나누는 팀입니다. 구성원은 초등학교 1~6학년까지 열두 명의 학생들과 노래, 안무, 연기, 영어 지도를 해주시는 일곱 명의 선생님이 있습니다.

Q 어떤 활동을 하나요?
A 연말에 있는 영어뮤지컬 공연 준비를 하는 것이 주된 활동이고요. 그것을 위해 연초에 오디션을 진행하고, 수련회, 뮤지컬 관람, 봉헌송 등의 사역이 있습니다. 그 외 선교 대회나 영어예배부 등 공연을 의뢰해 주시는 곳에서도 공연을 해 왔습니다.

Q 팀원 모집은 어떻게 하나요?
A 매년 2월 오디션을 통해 모집합니다. 노래, 안무, 영어 등에 부담을 느낀 탓인지 지원자가 많지 않아요. 써니는 특별한 친구들이 하는 것이 아니라 이 활동을 하면서 특별해지는 것이니 용기내서 많이 지원하세요.

Q 얼마나 되었고 어떤 공연을 했나요?
A 활동한 지 8년 되었습니다. ‘노아의 방주’, ‘춘향전’, ‘흥부와 놀부’와 같은 작품을 했습니다. 최근에는 컨티넨탈싱어즈의 ‘꿈의 사람 요셉(Dreamer)’과 뮤지컬 노래를 출애굽 스토리에 맞춘 영어뮤지컬 갈라쇼를 했습니다. 지난해에는 주찬양의 ‘죽임 당하신 어린 양’이란 작품을 했습니다.

Q 보람과 어려움, 뮤지컬을 통해 느끼는 것이 있다면?
A 공연을 통해 성도님들께서 은혜 받으시는 모습이 제일 큰 보람입니다. 공연 준비하면서 써니 팀원들이 배우고 성장하면서 변화하고 협동하는 모습들이 또 하나의 큰 보람입니다.
어려움은 예산에 한계가 있다 보니 많은 공연을 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Q 올해 공연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A 올해는 ‘죽임 당하신 어린 양’ 리메이크 작품을 할 예정입니다. 작년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성도님들과 은혜를 나누고자 합니다. 공연일은 11월 11일(주일) 7시 저녁예배 때 하게 될 예정입니다. 많이, 많이 기대해 주세요.

 

 

2018년 써니 친구들
2017_오디션 포스터
2017 공연 포스터
2018년 써니 친구들

더 많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