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는 곳마다 주님의 향기가 피어나길

손에 손을 잡고

거룩한빛광성교회 실업인선교회
서는 곳마다 주님의 향기가 피어나길

글 구성자 권사(광성실업인선교회장)

정성진 위임목사의 해외선교에 동행한 실업인선교팀

할렐루야 !
연둣빛 이파리들이 긴 동면을 깨트리고 겨우내 무디어진 몸과 마음속에 싱그러운 향기를 선물하는 새봄입니다. 새봄의 부지런함과 향기가 우리 모두의 삶에 아름답게 뿌리 내리고, 뿌리 내린 곳마다 새 생명이 자라나기를 소망합니다.

2018년 실업인선교회는 지금보다 더 많은 곳을 품고, 어둡고 아픈 곳에 참 빛과 소금이 되기를 갈망합니다. 그래서 광성실업인선교회의 비전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더 많은 사람이 손에 손을 잡고 함께 걸어가기를 희망하며 광성실업인선교회를 소개합니다.

광성실업인선교회는

소상공인(학원, 요식업, 서비스 제조업 등) 및 법인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의 대표자 및 임원이 정회원(준회원)으로 가입하여 매월 셋째 주 월요일 저녁 7~9시에 모여 신앙 공동체 활동을 합니다.
월례회 프로그램을 통해 사업을 하면서 어려움이 있는 경영적인 자문 및 교육, 회원 간 커뮤니티 활동을 합니다. 또한 매년 위임목사님의 해외 선교 동참 및 전교인 대상 바자회, 해외 선교사 지원 등의 사역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8년 실업인선교회 비전
◾ 하나님 뜻에 부합하는 기독 경영인
소상공인, 기업의 CEO들이 남몰래 힘들어하고 외로워 할 때 같은 동질감을 느끼는 형제자매의 사업장을 위한 중보기도 운동을 먼저 펼치고자 합니다. 경영의 지혜를 자신의 경험과 학식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 경영을 통해, 하나님의 뜻에 부합하는 기독 경영인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밑거름이 되기 위함입니다. 이를 위해 중보기도 팀을 만들어서 회원사의 사업장을 두고 매일 회원들이 협심하여 중보기도 경영을 시작합니다.

 

정성진 위임 목사 초청 강연

◾ 지식과 경험 공유
월례회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경영의 어려움과 자문에 도움을 주고자 아카데미 교육을 강화합니다. 외부, 내부 전문 강사의 재능기부를 통해 서로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여 매월 배워가는 월례회가 되도록 좋은 강연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 정성진 위임목사 초빙: 매년 실업인을 위한 초정 강연회
– 전문가 초빙 강연: 인사, 노무, 법, 회계, 경영, 영업, 마케팅, 자금 유치, 홍보, 경영 전략 등의 강연
– 100세 시대를 대비한 건강 및 운동 취미에 대한 강연
– 기업 각종 인증 활동 교육: 벤처기업, 이노비즈 인증 등
– 해외 시장 발굴 마케팅 및 외국어 교육 등
– 자기 개발 및 인문학 강연 등

◾ 착한 소비를 통한 기부
실업인선교회 사업장의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거룩한빛광성교회 교인에게 착한 소비를 통한 기부 활동 및 회원사 홍보 촉진 활동 지원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www.ksbiz.co.kr)를 올 4월 중에 오픈하고, 실업인선교회 사업자 소개 및 커뮤니티 사이트와 쿠폰 북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 하나님 나라를 넓히는 밑거름
실업인선교회에서 가장 목표를 두는 주안점은 바로 ‘선교’입니다. 선교회 회원사의 사업이 성장해가면서 그 열매를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재원을 투입하고 발전, 성장을 시키고자 합니다.
우리 인생에 잠시 맡겨두신 사업을 통해 청지기 정신을 받들어 내가 주인이 아닌 하나님이 주인인 사업체가 되어 물질이 하나님 나라를 넓히는 밑거름이 되고자 합니다.

◾ 청년 사업자 발굴
요즘 젊은 청년들의 취업이 어렵습니다. 실업인선교회의 기업 경영자의 전문가를 구성하여 청년 사업자 및 창업 인큐베이팅을 하는 젊은 예비 사업자의 경영 자문 활동 지원 및 아이디어가 좋은 젊은 사업자의 아이템을 발굴하여 투자를 연결하고, 전문 기관(창투사 연결 등)을 통해 지역의 젊은 사업자를 육성하고자 합니다.

주님 안의 형제자매 기업이면 환영

이를 위해 실업인선교회 회원 사 500개 기업 유치 활동을 적극 전개 하고자 합니다.
현재는 100개 소상공인 및 법인이 모인 실업인선교회를 2년 안에 500개 기업을 회원사로 유치하기 위해서 배가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실업인선교회는 누구든 환영합니다. 사업체의 규모가 아닌, 주님 안의 형제자매 기업이면 환영합니다,

거룩한빛광성교회 성도 주변에서 사업을 준비하는 분, 현재 사업을 하는 소상공인부터 개인 법인 및 1인 사업체도 실업인선교회 오시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혼자 사업하면서 힘든 부분을 함께 모여 기도하고, 선교회원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으면서 같이 성장하는 실업인선교회가 되길 바랍니다.

초록 초목이 병풍 쳐 준 홍천강에서 래프팅 삼매경 중인 실업인선교팀. 함께여서 두렵지 않고 함께여서 더 즐거웠던 물 위의 여행

 

교회 여선교회 주최로 열린 바자회에 실업인선교회의 회원사들은 다양한 제품을 기증하고 판매를 도왔다

더 많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