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어와나클럽 성경퀴즈대회 금상 수상

지난 1월 20일 토요일 일산광림교회에서 어와나(Awana) 경기지역 전체가 모인 성경퀴즈대회가 열렸다. 대회 참가자들이 총 1500여명이 넘는 가운데 치러진 이날 행사는 열기가 뜨거웠다.

우리교회에서 참가한 학생들은 김소울, 김시온, 엄나은, 이채원, 박성빈, 윤지원, 김건오, 김승환, 김유신, 김하온, 윤예담, 이도혁, 구성민, 김유진, 김승찬, 박예은, 기서연 등 총 17명이었다.

어와나(Awana) 성경퀴즈대회는 필기시험, 객관식 퀴즈, 스피드 퀴즈 등이 있다. 참가자들은 어와나(Awana) 교재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동안 공부한 기량을 펼친다. 필기시험에서는 말씀 구절이나 OX 퀴즈 등 시험지를 풀고, 객관식과 스피드는 참가자들이 나란히 앉아 내레이션을 듣고 정답 판을 들거나 정답을 말하면 된다.

이어서 지난 1월 28일 주일 4부 예배에서는 성경퀴즈대회에 참가한 클럽원들이 담임목사님께 메달을 수여받는 시상식이 있었다. 메달수상 내용은 다음과 같다.

경기도내 여러 교회의 어린이들이 퀴즈대회에 참여했다.
성경퀴즈대회에 참가해 금은동 메달을 수상한 아이들이 4부 예배에서 메달을 수여받았다.
성경퀴즈대회에 참가한 거룩한빛광성교회 어와나클럽 학생, 선생님과 전도사님

▲금메달 : 김소울, 김시온
▲은메달 : 엄나은, 이채원, 박성빈, 윤지원, 김건오
▲동메달 : 김승환, 김유신, 김하온, 윤예담, 이도혁, 구성민, 김유진, 김승찬, 박예은, 기서연

정성진 위임목사님께서 클럽원들에게 메달을 수여하고 있다.
퀴즈에 참여한 어린이가 정답 팻말을 높이 들고 있다.

어와나(Awana) 클럽은 1950년에 만들어진 국제선교단체로, 우리교회에서는 매주 일요일 1시부터 3시까지 드림학교 4층에서 진행된다. 예배, 게임즈, 성경암송 3파트가 각각 40분씩 진행된다. 성경암송을 할 때마다 배지와 상장, 달란트 등을 수여함으로써 클럽원을 독려하고, 게임을 통해 신체활동을 하며 팀워크를 다진다. 클럽원은 1년에 두 번 추첨을 통하여 신규모집을 한다.

<글 김주희, 자료제공 어와나클럽>

더 많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