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스쿨에 함께 하는 노아 가족을 위한 기도

함께 읽고 싶은 글

노아스쿨에 함께 하는 노아 가족을 위한 기도

글 이호덕 권사(노아스쿨 라인댄스반)

발걸음은 점점 느려지고 굽어진 허리를 지팡이에 의지하는 연약한 모습으로 변형되지만
하나님과 동행하며 노년의 삶을 즐기면서 행복하고 멋스럽게 살도록 기도하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공중에서 노래하는 새소리를 듣는 밝은 귀를 주시고 스쳐 지나가는 꽃샘바람 속에서도 주님의 창조의 음성을 듣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우리는 누구나 엄마의 따듯한 배 안에서 생명줄인 탯줄을 끊고 고고한 울음을 내면서 세상 밖으로 나와 평생을 희로애락의 삶을 살다가 천국을 향하여 갑니다. 살아온 발자취를 되돌아보며 지난날들을 되새기며 그리워하고 아쉬운 후회도 하면서 누구에게나 칭송들을 만한 값진 인생을 살아왔나? 나보다 남을 낫게 여기면서 살았나? 되돌아보게 됩니다.

노아 가족들!

우리가 거울 앞에 서면 주름진 얼굴에서 지난날의 슬픈 이야기들이 떠오르고 인생 백세시대를 향하여 우리 모두가 노년의 삶을 사노라면 발걸음은 점점 느려지고 굽어진 허리를 지팡이에 의지하는 연약한 모습으로 변형됩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은혜로 기도의 능력은 쇠하지 않고 기도 제목을 품고 기도할 때마다 강물 같은 평화가 넘치는 응답받는 기도가 되게 축복하십니다.

나 자신만을 위하여 기도하지 말고 자녀, 손들과 주위의 친구들을 위해 중보기도 하게 하시고 슬픈 역사 속에서 되찾은 우리 강토, 민족 분단의 비극을 아파하시고 통일을 계획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받들어 마음과 정성을 모으는 기도자가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 노아 가족들이 십자가의 보혈이 부끄럽지 않게 각 교회들이 복음의 능력과 전도의 열매를 맺는 교회다운 교회가 되도록 기도하게 하옵소서.
여호와 라파되시는 하나님!

노아 가족 중 육체적·정신적 질환으로 고통 받는 분들이 계시면 주님의 치료의 능력으로 영육간의 강건함을 주옵소서.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우리 노아의 가족들이 고유의 김치맛과 구수한 된장찌개 맛을 잃지 말고 노년의 삶을 즐기면서 행복하고 멋스럽게 살도록 기도하게 하소서. 노아스쿨 가족을 위해 사랑과 정성을 다해 섬기시는 여러 선생님들께 수고의 떡을 먹이시고 열매 맺는 추수할 일꾼 되게 하소서.

노아스쿨 가족님들 사랑합니다.

더 많은 추천기사